문의하기
런던우체국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견적문의+ 등등
20/07/23 22:56:49 Jiny 0 조회 1778

귀국짐 박스의 개수로 가격을 측정 하는지 아님 박스 개수 상관없이 키로수로 가격을 측정 하는지 문의드려요.

아직 짐정리를 못해서 박스가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지만 대부분 옷이여서 박스 하나당 10Kg 안될꺼같습니다. 박스는 아마 4-5개정도 될꺼 같구요. 견적이 어떻게 될까요?

 

런던 1 픽업가격도 알려주세요.

 

밑에 글을 보니 해외거주 3개월 이상 서류(여권 카피 + 출입국 증명서 (동사무소 발생)) 증명하면 사용하던 이사짐 세금 없다고 하셨는데 해외거주 3개월 이상이 근래를 말하는건가요 아님 영국거주 기간인가요

(참고로 저는 대학교 생활하면서 2016년부터 런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코로나 떄문에 3월에 잠깐 들어가서 어제 짐 때문에 다시 온거구요)

 

그리고 서류(여권 카피 + 출입국 증명서 (동사무소 발생)들을 어디서 언제 증명을 해야하나요

 

만약 제가 짐을 먼저 보내고 2주에서 한달 들어가도 세금면제를 받을 있나요?

 

+(박스는 주로 어디서 구입을 해야되나요.. 아마존은 박스가 너무 허술 해서요..)

이전글 카디프에서 한국으로 배송
다음글 재문의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
댓글목록 1개
답글 런던우체국  |  20/07/24 03:29
상자 개수와 상관없이 전체 무게로 계산됩니다. 편하게 포장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부피 무게’가 많으면 부피 무게로 계산됩니다.
픽업비는 20파운드 입니다. 화요일 or 목요일 픽업 가능합니다.
(싸이트에서 픽업신청 – 클릭!! 하시면 됩니다)
이사짐 면세는 최근 3개월이지만, 출입국 증명서 3년기간으로 제출하고 영국 거주 이유 – 사유서로 제출하면 인정될것도 같습니다.
혹시 인정이 않되어도 사용하던 개인짐은 세금 많지 않습니다.
박스는 인터넷에서 Double Wall 구입하시면 됩니다.
박스 재사용하셔도 되고 가방으로 포장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