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런던우체국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귀국짐 문의 드립니다.
22/07/15 18:58:51 hwind216 0 조회 410
현재 캔터베리 거주 중입니다. 8월 하순 귀국을 앞두고 8월 15일 전후로 귀국짐을 보내려고 합니다.(한국에서 가족이 수령 예정)

보내려는 짐은 옷(5킬로 5박스 + 15킬로 이민가방 1개), 생활용품(5킬로 2박스), 골프백(15킬로 2개) 정도로 예상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캔터베리도 픽업 신청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가능한 요일과 예상 비용은 얼마인지요?

2. 예상견적에 박스 크기 등을 입력하게 되어 있던데, 어느 사이즈의 박스를 팩킹에 이용하는게 가장 가격적으로 효율적일까요? 이민가방의 경우 외투만 담겨 있는데 박스 등에 넣지 않고 그 상태로 보낼 수 있을까요?

3. 골프백의 경우 개당 비용이 어느 정도 나오나요? 특수물품으로 비싸다고 하면 1개는 귀국시 항공기 위탁수화물로 가져가는 것을 고려 중입니다. 그리고 팩킹은 골프백에 항공커버를 씌운 정도로만 해도 괜찮을지요?

3. 저(학생비자로 2019년.9월부터 약 2년 거주), 배우자(무비자로 2022.2월부터 약 6개월 거주) 관련 물품이고, 대부분 한국에서 입국시 가져온 것들이고 골프백도 항공기 위탁수화물로 가지고 온 것입니다. 다시 한국에 보낼 때 관세 등 문제는 없을까요? (제가 확인해 봐야할 사항이지만 전문가셔서 혹시나 싶어 함께 여쭤봅니다.)

질문을 너무 많이 드려서 죄송하네요^^; 그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귀국 배송 문의
다음글 문의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
댓글목록 1개
답글 런던우체국  |  22/07/16 01:57
캔터베리 픽업은 월-금요일에 진행되고 픽업비용은 60-70파운드 정도 예상됩니다.
싸이트에서 '픽업신청' 클릭!! 하시면 메일과 톡으로 안내드립니다.

이민가방 배송 ok이구요,
상자는 Double Wall로 적당한 사이즈로 빈공간 없이 포장하시면 됩니다.
Used 골프클럽은 단품으로 신고되고 이사짐은 세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박스없이 배송 가능하구요, 상자포장 원하시면 픽업후, 저희 창고에서 가능하고 포장비 20파운드 입니다.

본인 귀국해서 해외거주 3개월이상 서류(여권 카피 + 출입국 증명서(동사무소 발생)로 증명하면 사용하던 이사짐 세금 없습니다.
하지만 통관비 3만원 + 창고비는 발생합니다.
사용하던 이사짐이면 모든 품목 면세 입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