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런던우체국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귀국짐 관련 문의 및 기타 질문글입니다
18/09/16 23:35:57 김현영 0 조회 1508
안녕하세요, 

이번에 귀국을 준비하는 유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귀국짐 정리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 박스는 기존에 제가 한국에서 받았던 택배박스를 다시 활용하여 부칠 예정인데, 혹시 런던우체국에서 박스를 제공하거나 판매하시기도 하나요?
- 가지고있는 캐리어로도 짐을 부치고 싶은데 캐리어 및 이민가방으로 배송이 가능할까요? 그렇다면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 집에 체중계가 없어서 무게를 잴 수 가 없는데, 픽업하러 오실때 혹시 그때 쟬 수 있나요? (근데 체중계가 없어서, 픽업신청서를 쓸 때 무게를 쓸 수 가 없어요) 
- 그리고 박스에 들어가지 않는 제품도 짐을 부칠 수 가 있나요? 킥보드를 보내고 싶어서요
- 접시 및 컵 등 깨지기 쉬운 제품들도 보내도 괜찮나요? 
- 운송장 작성 관련해서 질문이 있는데, 3년이상 거주시 세금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본 사이트에서 봤는데, 그 거주 증빙서류에는 무엇이 있나요? 그리고 다 쓰던 것들을 보내는 거라 가격을 정확하게는 책정하기 힘든데 어림잡아 적어도 괜찮나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배송문의 입니다
다음글 캐리어 비용 문의요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
댓글목록 1개
답글 런던우체국  |  18/09/17 17:59
박스재사용. 캐리어, 이민가방 모두 배송 가능합니다. (추가 비용 없습니다). 런던지역 픽업할때 저울 들고 갑니다. 같이 무게 확인하시고 결재 하시면 됩니다. 킥보드 추가 포장 필요하세요 (포장비 5-10파운드), 접시 도자기 종류 포장 잘 하시면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파손되어도 포상 않되는 품목 입니다. USED 개인물건은 전체 150불정도로 신고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여권카피 + 출입국 증명서로 해외거주 3개월 이상 증명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